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내가 살아온 못생긴 여자들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8. 1. 13:18

    내가 살아온 못생긴 여자들
    나는 추하고 성질이 나쁜 종류에 대해 이야기하고 있습니다.
    내 말을 오해하지 마라, 나는 그것을 말하는 것이 아니라 단지 내 경험에서 말하는 것입니다.
    못생긴 놈들은 성격이 정말 나쁘다.
    당신은 당신이 남자의 얼굴을 싫어한다고 말합니다. 진지하게.
    쟤들 얼굴 주제도 모르겠고 괜찮다고 ㅋㅋㅋ 그리고 자기들끼리 때리고 정신차리는데 ㅋㅋㅋㅋㅋㅋㅋㅋ 그리고 못생긴애들이 성형해서 좀 예뻐지면.. 그들은 여신 놀이와 성격에서 더 많은 거지가됩니다.
    지네가 못생겨서 무시당해서 성형수술하고 난 후가 조금 달라진건지도 모르겠다. 여신 취급을 받고 있습니다.

    막연하거나 못생긴 사람보다는 정말 존경할 만한 사람, 성격이 좋지는 않지만 그래도 여전히 그런 사람이 있습니다.
    적어도 덜 옳다...
    주제를 이해하지 못하는 사람들이 왜 이렇게 많은가? 정말 볼때마다 놀랍습니다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